[11월 24일 한아시아 태국뉴스] 갈고리 삼켰던 바다 거북 수술 성공적으로 끝나

관리자 2017.11.24 ( 14:13 )

갈고리 삼켰던 바다 거북 수술 성공적으로 끝나

4

낚시 걸고리를 삼켰던 바다 거북이 
Rajamangala 기술 대학 Srivijaya (RMUTSV) Trang 캠퍼스의 수의학과 수술팀 의해 구해졌으며 수술이 성공적으로 끝났다고 밝혔다.
현재 
상태가 유지된다면 곧 바다로 다시 방출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한 어민에 의해 구조된 2살 가량의 거북이는 지난 11 9일 시카오 지역에서 구조됐다.
수술 장비가 부족해 수의사는 해당 거북이를 대학교 수의학 수술팀으로 보냈고 11월 15일에 위장에서 2인치 길이의 후크를 제거했다.

 


푸켓 고속도로에서 빗물에 미끄러진 픽업 트럭 사고 발생

5

푸켓 고속도로에서 빗물에 미끄러진 픽업 트럭이 통제력을 상실해 사고가 발생했다.
이 사고로 1명이 사망하고 다른 승객들은 부상을 당했다.
이 사고는 23일 자정 직후 발생한 것으로, 테카사 트리 로드 교차로에서 발생했다.
경찰은 사고 원인을 확인하기 위해 CCTV 영상을 확인하는 등 정확한 요인을 조사중에 있다.


 

TMB 은행, 새로운 CEO 지명

6

TMB 은행은 TMB 회장인 Rungson Sriworasat의 발표에 따라 Boontuck Wungcharoen을 대신하는 최고 경영 책임자 직책에 현 CFO Piti Tantakasem을 임명했다.
이번 임명은 내년 1월부터 유효하다.
Piti25년간 은행 업계에서 근무하며 도매 금융, 중소기업 금융, 소매 금융 및 자본 시장 등 다양한 분야를 다뤄왔다
또한 국영 기업 및 민간 기업의 이사로서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CEOBoontuck 2008 7 14 TMB CEO로 임명되어 2010년 매출액 1,000억원 이상의 수익성 은행으로 전환시켜 주주들에게 배당금을 지급할 수 있게 했다는 평가를 받았었다.



롯뚜와 트럭 충돌하면서 화재 발생

1

오늘(24일) 새벽 3시경 므앙싱부리 경찰서에는 롯뚜(미니버스)와 트럭 충돌 사고로 화재가 발생했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현지 언론은 사고현장에는 트럭 뒷부분과 충돌하면서 화재가 발생한 롯뚜가 있었고 화재를 진압하는데 20분이 소요됐으며 롯뚜 운전사와 승객 총 14명이 사망했다고 보도했다.
경찰 수사 결과에 따르면 해당 롯뚜는 노동자 13명을 태우고 딱주 매섯 지방에서 출발해 방콕으로 가고 있었고 운전자의 졸음운전으로 사고가 발생한 것으로 알려졌다.

 


레바논 관광객 태우고 돈 빼았은 택시 운전사

2

현지 언론은 지난 20일 택시 운전사와 공범이 레바논 관광객의 돈을 착취한 사건이 발생했다고 보도했다.
피해자는 돈므앙 공항에서 수완나품 공항으로 가려고 택시에 탑승했고 기사와 공범이었던 사람도 따라 탔으며 수완나품 공항으로 가는 도중 가지고 있던 돈을 빼았겼다고 밝혔다.
수완나품 공항 터미널에 도착하자마자 피해자가 차 문을 열고 도망가 관광 경찰에 신고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의 수사결과 공범은 체포됐으며 현재 해당 택시 운전사를 수배 중이라고 전했다.

 

 

므앙텅타니에 오픈하는 쇼핑몰과 롯뚜 터미널

3

므앙텅타니를 관리하고 있는 방콕랜드 에전시 주식회사는 최근 새로운 쇼핑몰인 'Cosmo Bazaar'와 롯뚜 터미널을 개장했다고 밝혔다.
방콕랜드 에전시(주)는 므앙텅타니에는 현재 약 20만명의 주민이 살고 있으며 이벤트, 콘서트 등오로 찾아오는 사람이 연평균 3,000만명 정도라고 알렸다.
주민들과 관광객들의 편의를 위해 므앙텅타니에 76,000평방미터 규모의 10층 쇼핑몰, 2,000대의 자동차를 수용할 수 있는 주차장, 롯뚜 터미널 등을 개장했다고 밝혔다.
아누사오와리차이사머라품(Victory Monument), 퓨쳐 파크 랑싯, 람캄행, 사남루앙, 더몰 응암옹완, 짜뚜짝 등에 가는 고객은 Cosmo Bazaar 2층 1번과 2번 출입구에서 롯뚜에 탑승할 수 있다.



# 상기 태국뉴스는 한아시아에서 번역 제공하는 것으로 무단 발췌를 금합니다. 

허가된 사용자의 경우, 반드시 출처를 명시하여야 하며, 출처를 명시하지 않을 경우 사용허가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