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1일 한아시아 태국뉴스] TV 프로그램 촬영 중 출연자 사망

관리자 2018.10.11 ( 16:36 )

TV 프로그램 촬영 중 출연자 사망

1

지난
10일 방콕에 위치한 타이 PBS 방송국에서 '국민방송국'이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한 남성이 녹화도중 사망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방송국 관계자는 남성이 촬영 도중 갑자기 의식을 잃고 쓰러졌으며 이후 바로 응급처치를 실시하고 인근 병원으로 후송했으나 끝내 사망했다고 밝혔다.
병원관계자에 따르면 해당 남성은 심장마비로 사망한 것으로 알려졌다.



차량 엔진룸으로 들어간 도마뱀

2

지난
10, 싸라부리에서 고급 승용차 엔진룸에 도마뱀이 들어가 경찰이 출동하는 해프닝이 벌어졌다.
해당 차주는 도로에 있던 도마뱀이 운행 중인 다른 차량을 피해 본인의 차량 밑으로 들어갔다고 전했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차량 엔진룸에서 길이 60cm의 도마뱀을 구조, 방생했다.



반려동물 등록제도 법안 통과

3

태국 현지언론은 지난
10일 국무회의에서 강아지와 고양이 등 반려동물을 키우려면 구청에 등록해야 하는 제도와 관련된 법안이 통과되었다고 보도했다.
해당 법안에 따르면 등록신고시 마리당 450바트의 수수료과 부과될 예정이며 만일 등록을 하지않으면 최대 25000바트의 벌금형에 처해진다.
또한 이번 법안은 1차적으로 강아지와 고양이에 대해 발효되며 향후 모든 반려동물에 적용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태국병원의사
, 고무나무 장루 제조 성공

4

지난
10, 뜨랑에 위치한 송클라나카린병원의 워라윗 와닛쑤완 의사는 고무나무를 이용해 장루를 제조하는데 성공했다고 밝혔다.
워라윗은 "장수술 환자를 위하여 태국 남부의 특산품인 고무나무로 장루를 제작했다"고 말했다.
또한 해당 장루는 수입제품과 비교해 품질이 우수한 것으로 알려져, 의료비 절감에도 효과가 있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고무나무 장루 제조를 통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무나무 농가에도 도움이 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에어포트링크 인근 콘도 가격
35% 상승

5

지난
9, 태국주택은행 산하 부동산정보센터는 2018 3/4분기 방콕, 논부리 그리고 사뭇쁘라깐에 위치한 콘도 가격이 지난해 대비 11% 상승했다고 밝혔다.
또한 방콕 내 새로운 지상철 노선 인근의 콘도가격이 크게 올랐다고 전했다.
한편, 에어포트링크 인근에 위치한 콘도의 가격이 35.7% 상승으로 가장 큰 상승폭을 나타낸 것으로 알려졌다.



은행 계좌에서 사라진 예치금

6

지난
10일 싸라부리에서 한 남성이 통장에 있던 돈이 사라졌다며 경찰에 신고했다.
남성은 지난 1일 해당 계좌에 207,162바트를 입금했으며 분실한 ATM 카드를 재발급 받았다고 말했다. 이어 ATM기기에서 45,000바트를 인출했으며 같은 날, 2,000바트를 송금했다고 덧붙였으며 송금 후 잔액이 160,584바트였다고 밝혔다.
하지만 사건 당일, ATM기기에서 5,000바트를 인출한 후 잔액이 80,384바트로 확인됐으며 약 75,200바트에 해당하는 금액이 사라졌다고 신고했다.
해당 은행측은 지난 3, ATM기기를 통해 현금인출기록이 있다고 밝혔지만 피해자는 타인에게 카드를 양도한 적이 없다고 주장하고 있다.
경찰은 ATM기기에 설치된 CCTV를 통해 다른 이가 카드를 복제, 사용했는지 확인하고 있다.



상기 태국뉴스는 한아시아에서 번역 제공하는 것으로 무단 발췌를 금합니다. 허가된 사용자의 경우, 반드시 출처를 명시하여야 하며, 출처를 명시하지 않을 경우 사용허가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