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3일 한아시아 태국뉴스] ATM기기 파손시킨 남성

관리자 2019.12.13 ( 18:10 )

ATM기기 파손시킨 남성

1

금일(12) 쑤랏타니() 남성이 끄룽타이 은행의 ATM기계를 파손시킨 사건이 벌어졌다. 사건 경찰이 주변 CCTV 용의자를 확인한 체포되었다.
경찰 측이 용의자가 해당 ATM기계로 금융 거래하다가 문제 발생하여  화가 나서  사건을 저질렀다고 알려졌다.
현재 경찰 측이 해당 사건 원인의 용의자를  조사하고 있다.   



치료중이
의사를 죽이려고 정신 질환자 수배중

2

지난
12 9일에 여성환자가 치료중인 의사에게 가위로 폭행한 사건이 발생하여  피해자가 경찰에 신고하였다.  용의자의 부모는 용의자가 우울증으로 오랫 동안 치료해왔으며 정신에 문제가 있다고 알려졌다.
어제(12) 경찰이 사건 현장에 있던 목격자 진술에 의하면  치료중인 의사를  죽이려고   것으로 확인되었다.
현재 경찰 측이 해당 용의자에게 법적 절차를 밟고 있다.



차량
돌진으로 인해 사망한 3 아이

3

어제
(12) 싸뭇쁘라깐() 마을 내에 차량이 돌진하여  3살된 아이가 사망한 사건이 벌어졌다. 가족 따르면 사건 해당 차량 운전자가 아이가  모래놀이하고 있는 것을 확인하지 못하여 해당 사건이 발생하였다고 알려졌다.
경찰이 해당 사건 조사하고 있으며 운전자를 고발할 것으로 알려졌다.



BTS
내에  성추행한 남성 발견

4

금일
(12) ‘Paopae Monkong’라는 이름의 페이스북 이용자가 BTS 내에  성추행 당했다고 게시하였다. 해당 여성이 친구와 BTS 탑승한 남성에게서 눈으로 성추행을 당하여 친구가 해당 남성와 눈싸움을 일어났다. 사건 해당 남성이 친구를 때리려고 하여 피해자가 중간 역에서 내린다고 알려졌다.



상기 태국뉴스는 한아시아에서 번역 제공하는 것으로 무단 발췌를 금합니다. 허가된 사용자의 경우, 반드시 출처를 명시하여야 하며, 출처를 명시하지 않을 경우 사용허가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