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랩푸드,푸드판다에서 수라 인기메뉴 20%할인

수라39 2020.05.29 ( 15:12 )

 

안녕하세요.
수라는 매일 점심시간(11시30분-2시30분)마다, 매장에서 식사, 또는 방문포장시 런치스페셜로 할인된 금액 199B에14가지 인기 식사메뉴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목살김치찌개, 해물된장찌개, 순두부찌개, 고추장찌개, 돌솥비빔밥, 잡채덥밥, 제육덥밥, 오징어덥밥, 동치미물냉면, 김치비빔국수, 소고기 미역국, 등 다양한 식사메뉴를 199B에 즐기세요.
특히, 온종일 그랩푸드(매장 10km 반경 이내 간편앱주문)푸드판다(매장 5KM이내 간편앱주문)에서는 특히 많이 찾으시는, 순두부찌개, 된장찌개, 제육덥밥, 오징어덥밥을  온종일 199B로 할인되어 포장배달 가능합니다. 그랩,푸드판다 어플을 깔고, sura korean 을 검색해주세요.
수라는 힘든 시기에 더욱더 위생관리에 신경쓰면서 고객님께서 안심하고 좋은 음식을  드실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수라의 직원들은 수시로 흐르는 물에 손을 깨끗히 씻고, 세정제로 청결을 유지하며, 전면 마스크를 착용하고 고객님을 응대합니다.
고객 한팀 한팀을 오고 가실 때 마다, 테이블과 의자를 구석구석 데톨로 소독하고  닦습니다.  그리고 매장의 공기를 수시로 환기시킵니다.
70% 알콜세정제와 젤세정제가 식당 출입문과 카운터에 비치되어있습니다.
수라는 신선한 식재료 사용에 최선을 다하며, 6단계 정수된 물을 사용해 조리합니다.
손님께 서비스된 잔반을 절대로 재사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수라에 방문이 힘드신 분들을 위해 푸드판다(반경5KM이내), 그랩(반경 10KM이내), 라인맨푸드(방콕전지역) 앱을 통해 편리하게 댁이나 사무실에서 수라의 모든 메뉴를 즐기실 수있습니다. 앱사용이 어려우신 분들께서는 전화주문(02 662 4831)도 가능합니다. 

계속해서 노력하는 수라가 되겠습니다.

힘내세요, 다 잘 될 거에요.
수라는 스쿰빗39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