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야 다이애나 연습장 횡포 및 협박에 대한 진실을 알리고자 글을 씁니다

장금이~~~~~^^ 2023.08.25 ( 14:41 )

요즘 파타야 다이애나 골프 연습장에서 일어난 일입니다.
제 개인의 일은 아니고 이곳에서 골프레슨 아카데미와 함께 피팅프로샾을 운영하고 계시는 김국도 프로님의 요청으로 글을 올립니다.
한국 사람끼리 서로 도우면서 사는 좋은 방법도 많은데....
이런 부당한 횡포는 같은 교민으로서도 골프를 사랑하는 사람으로도 전혀 이해가 되지 않는 부분이라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신지 궁금합니다.
보통 레슨을 받을때 프로님을 따라 연습장이 결정되기도 하고.. 연습장의 공을 사용하는데 도대체 저런 생각은 어떻게 나오는건지....도저히....이해가....
어떤일을 진행 하고자 할때 그전에 먼저 공지 또는 공문도 없이 당일 아침에 이야기를 하고 레슨을 오신 분들께 공도 주지 말라하고....이건 참 아닌것 같습니다.ㅜㅜ

안녕하세요.
저는 단국대학교 CEO 과정 골프 지도교수 겸 DK golf Academy 원장 골프선수 김국도입니다.

먼저 회원분들께 양해를 구하고자 이렇게 말씀 드립니다.
저는 10년 넘게 있는 시라차에 있는 골프 아카데미,사무실 및 피팅장비들과 법인 주소까지 이전하여, 22년 9월22일 파타야 다이애나 연습장 내에 피팅샵과 골프 아카데미를 다시 등록하여,허가를 내고 사업체를 운영하고 있었습니다.

언제부터인가 불합리한 요구도 감내 하며강습을 진행해 왔었습니다.

연습장 운영권이 새로운 사람으로 바뀌었다는 이유로 8월23일 오전9:55분 그전에 어떠한 사전에 공지도 하나도 없이 서류상 연습장 사장도 아닌 남자 친구라는 이XX라는 한국사람이 다이애나에서 강습하는 것에 대해 터무니 없는 조건을 걸며 저에게 협박하여,결국 자기 요구사항을 들어 주지 않는다는 이유로 저희 회원분들에게도 연습볼도 주지 않고 강압적으로 강습을 못하게 만들었습니다.

이XX 한국 사람이 얘기하는 조건 
1)연습장 프로 등록시 
-태국 회원은 강습비에 10%
-한국 회원은 강습비에 20%
10~20% 강습비를 연습장에 지불

2)연습장 프로 비등록시 
-회원당 1,000바트 연습장에 지불 

(강습시 연습장 볼도 무료가 아닌 회원분들이 각자 지불중)

3)DK GOLF ACADEMY 레슨 회원등록시 모든 강습비는 연습장측에서 관리 한다.

위에 조건은 새로 적용되는 연습장 룰이며,이를 위반시 연습장 사용및 강습을 할수 없다.

>>>>>>>>>>>>>>>>>>>>>>>>>계약기간이 아직 1년 넘게 남아 있으며,  이런 골프 연습장 조건은 그 어느곳도 없는 조건을 저한테 무리하게 요구를 하고 있습니다.
<<<<<<<<<<<<<<<<<<<

그래서 앞으로도 저는 물론이고 회원분들에게도 큰 불편과 부담되는 상황이 계속 반복될 것으로 야기되어 부득이 하게 강습하는 연습장을 옮겨야 하는 상황에 처하게 되어 이렇게 진실을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