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모바일


PANN

소일랜드 - 힐링이 필요해

hit : 2886, scrab : 0, recommended : 0, attach : 3
 

sweet 1
즐거운 골목길 산책
, 소일랜드 힐링이 필요해

 

최근 가장 떠오르고 있는 말 중 하나가 힐링_Healing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치유를 뜻하는 힐링은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을 치유하는 여러 프로그램을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TV 프로그램은 물론, 힐링 여행, 힐링 콘서트 등 다양한 장르에서 사용됩니다.

여러분에게 삶의 치유를 선사하는 힐링은 어떤 것인가요?

저의 경우에는 좋은 장소에서 좋은 사람들과 좋은 이야기를 나누는 것 만으로도 큰 힐링이 되고는 합니다.

이번 소일랜드에서는 방문하는 것 만으로도 힐링의 에너지를 받을 수 있을 것 같은 그런 장소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힐링이 필요한 분들께서는 소일랜드와 함께 즐거운 골목길 산책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sweet 3

아기자기한 자연친화적 티룸 – SWEET BURGUNDY

 

SWEET BURGUNDY의 문을 열고 들어서면 가장 먼저 드는 생각이 바로 다른 세상에 와 있는 듯 하다입니다. 형형색색의 다양한 칼라로 장식된 SWEET BURGUNDY은 마치 동화 속 신세계에 들어온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킵니다.

이는 마치 어린 시절 어머니가 동화를 읽어주시던 그 때로 돌아간 듯한 말 그대로의 힐링을 제공해 줍니다.

SWEET BURGUNDY은 원래 주말에만 문을 여는 조금은 까다로운카페였습니다. 하지만 SWEET BURGUNDY에 이미 사랑에 빠진 여러 사람들의 요청으로 수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문을 열고 있습니다.

독특한 인테리어와 소녀틱한 꽃무늬 장식이 편안함을 제공하는 SWEET BURGUNDY는 자칫 놓치기 쉬운 구석 공간까지도 빠짐없이 장식되어 있습니다. 특히 가게 둘러싸고 있는 아름드리 나무들은 자연에서 힐링의 에너지를 얻게 만들어 줍니다.

 

SWEET BURGUNDY의 가장 큰 특징 중의 하나는 바로 진짜 홈메이드 푸드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태국 전통 요리와 서양 음식을 적절히 혼합한 다양한 홈메이드 푸드는 저에게는 상당히 만족스러운 맛이었습니다. 그렇다면 SWEET BURGUNDY의 메뉴는 무엇일까요?

대답부터 먼저 말씀 드린다면 메뉴는 없다입니다. SWEET BURGUNDY는 주인의 마음대로 매주 새로운 메뉴가 준비됩니다. 때문에 과연 오늘은 무슨 메뉴가 준비되어 있을까 하는 호기심을 갖게 해주는 새로운 재미를 선사합니다. (몇몇은 이러한 정책에 불만을 토로하기도 합니다. 이는 어느 메뉴의 경우 감탄이 절로 나올 정도로 맛있기도 하나 어느 메뉴의 경우에는 그와 정반대이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다행히도 언제나 준비되어 있는 메뉴가 몇 가지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빵 종류인 스콘입니다. 스콘을 주문할 경우 달콤한 잼이 함께 제공되는데 약 20가지의 잼 중에서 본인이 원하는 두 가지 종류의 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스콘의 경우 겉은 바삭하면서도 속은 부드러운 스콘 특유의 맛과 식감을 그대로 살려 주인의 솜씨를 엿볼 수 있습니다.

최근 SWEET BURGUNDY가 사람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퍼지면서 시원한 밤바람과 함께 여유롭게 즐기고자 하는 사람이 많이 늘었습니다.

그 때문에 만약 저녁시간에 이 곳을 방문하고자 한다면 반드시 먼저 예약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모든 좌석이 야외에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비가 온다면 아쉽지만 다음 기회에 방문하는 것이 좋습니다.

 

위치 Ladplakao Jorakaebua Ladprao 18, Bangkok 10230

영업시간 수 17:30 – 20:00, ,,, 11:00 – 20:00

예약 및 문의 084 546 2491

 

think3
 

보는 것 만으로도 행복한, THINK CAFÉ

 

컨테이너 박스라는걸 생각하면 여러분에게는 어떤 이미지가 떠오르나요? 큰 배에 여러 개의 컨테이너 박스를 싣고 바쁘게 움직이는 항구가 떠오르시나요? 저에게는 바로 이 THINK CAFÉ가 떠오릅니다.

최근 주류업체인 smirnoff에서 컨테이너 클럽 파티를 개최한 적이 있습니다. 한마디로 컨테이너 내부 공간을 개조하여 클럽으로 만든 것이었는데 컨테이너라는 폐쇄적 공간을 환상적인 클럽으로 변신시킨 모습을 보고 크게 감명받은 적이 있습니다.

지금 소개해드릴 THINK CAFÉ 역시 컨테이너 박스를 개조하여 만든 카페입니다.

THINK CAFÉ가 위치한 The BLOC 이라는 공간 자체가 컨테이너 박스를 연결해서 만들어 놓은 공간으로 THINK CAFÉ 외에도 다양한 종류의 가게들이 위치하고 있어 이 곳을 방문해 보신다면 신선한 충격을 받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THINK CAFÉ를 들어서면 컨테이너 박스가 가진 삭막한 이미지와는 정반대의 화이트톤으로 깔끔하게 꾸며진 가게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심플하면서도 개성 있게 꾸며진 가게 내부를 살펴보면 곳곳에 흔하지 않은 여러 장식품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또한 컨테이너 박스의 폐쇄된 공간이 아닌 한쪽 벽면이 유리로 되어 있어 밖의 전경이 시원하게 보이는 전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꼭대기 층에는 야외테이블을 가지고 있어 시원한 바람과 전망을 한번에 즐길 수 있어 답답한 실내를 싫어하시는 분에게 적합합니다. (야외테라스는 주말에만 오픈)

 

독특하면서도 심플한 인테리어를 가지고 있는 THINK CAFÉ에는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 중 가장 사랑 받는 메뉴는 귀여운 곰돌이 모양의 Teddy Chocolate Cake(175바트)는 초콜릿 무스 케익으로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함께 제공됩니다. THINK CAFÉ를 대표하는 메뉴 중 하나로 귀여운 모양과 달콤함으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 받고 있습니다.

또한 제대로 된 진한 초콜릿맛을 느낄 수 있는 Chocolate Moment(165바트)는 진한 다크 초콜렛 안에 숨겨진 크런치 비스켓이 정통 초콜릿맛과 함께 색다른 맛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또한 Berry’s Cotton(165바트)는 부드러움이 일품인 치즈케이크로 입 안에서 녹는 맛이 일품인 치즈케이크입니다.

또한 Crème Brulee(115바트)는 부드러운 카스타드 위에 본인의 취향에 맞게 베리와 치즈 등 여러가지 재료를 토핑하여 나만의 케이크를 만들어 즐길 수 있습니다.

그 밖에도 진한 초콜릿맛이 일품인 초코푸딩,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디저트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현재는 THINK CAFÉ만 운영 중이지만 조만간 레스토랑도 함께 오픈 될 예정으로 독특한 공간에서 즐거운 식사와 달콤한 디저트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삶에 새로운 변화를 주고 싶은 분들이라면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무장한 THINK CAFÉ를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주소 Project The Bloc Ratchaphruek Taling Chan, Bangkok 10170

영업시간 오전 10:00 – 오후 8:30

예약 및 문의 086 555 8789

think3.jpg (565.3Kb) (0)
sweet 3.jpg (135.4Kb) (0)
sweet 1.jpg (235.8Kb) (0)
작성자: 한아시아 , 작성일 :

소일랜드 - 로맨틱이 필요해
소일랜드 - 아시아티크



새로 올라온 글

%3Ca+href%3D%22..%2Fthai%2F%22%3E%3Cspan+class%3D%22Klocation%22%3EHOME%3C%2Fspan%3E%3C%2Fa%3E+%3E+%3Ca+href%3D%22..%2Fthai%2Fnews.php%22+class%3D%22Klocation%22%3E%3Cspan+class%3D%22Klocation%22%3E%ED%83%9C%EA%B5%AD%EB%89%B4%EC%8A%A4%3C%2Fspan%3E%3C%2Fa%3E+%3E+%3Ca+href%3D%22..%2Fthai%2Fnews.php%3Fmid%3D305%22%3E%3Cspan+class%3D%22Klocation%22%3E%EC%86%8C%EC%9D%BC%EB%9E%9C%EB%93%9C%3C%2Fspan%3E%3C%2Fa%3E+%3E+%3Ca+href%3D%22..%2Fthai%2Fnews.php%3Fmid%3D487%22%3E%3Cspan+class%3D%22Klocation%22%3E%EC%9E%A1%EC%A7%80%3C%2Fspan%3E%3C%2Fa%3E